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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2 [포인트 및 이벤트] 마일리지 적립에 관하여   
          • 답변

          • 안녕하세요, 이글루토이입니다.


            1. 구매금액에 따른 마일리지는 실제 결제금액의 1%를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0만원 상당의 제품 주문시 기존의 마일리지를 10만점 사용했다면, 적립예정 마일리지는 실제 결제금액인 90만원의 1%에 해당되는 9,000원이 됩니다.


            2. 예약상품 주문시, 마일리지는 실제 제품이 입고되어 수령한 후, 즉 출고완료가 되면 자동으로 적립이 됩니다.

                예약금을 미리 결제를 하셔도 적립은 출고완료 후 일괄적으로 적립됨을 알려드립니다.


            3. 예약상품 주문시, 마일리지는 총 구매금액의 1%가 아니라 예약금의 1%와 잔금결제금액의 1%로 따로 적립됩니다.

               예를 들어 1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예약구매시, 선결제 금액인 5만원의 1%인 500원과 잔금결제금액인 95만원의 1%인 9,500원이 각각 지급됩니다.


            4. 재고상품 주문시, 마일리지는 상품출고 후 출고완료가 된 시점에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항상 노력하고 발전하는 이글루토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기타] 자주 묻는 질문 FAQ   
          • 답변

          • 자주 묻는 질문 FAQ

             

            질문1) 왜 예약시기와 출시시기에 제품가격이 달라지는 건가요?

            답변) 국내브랜드를 제외한 거의 모든 수입브랜드의 제품가격은 환율에 따라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글루토이는 환율 차에 따라 생기는 고객의 손해를 방지하고자 최소마진정책을 고수하고 있습니다만,

                    그럼에도 국제정세로 인한 환율폭등 등의 돌발 상황이 일어날 경우 부득이하게 약간의 차이가 날 수밖에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제조사의 정책으로 인하여 1차 주문시기와 2, 3차 등 추가주문시의 가격 레이트가 달라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매입 단가 자체가 달라지기 때문에 판매가격도 달라질 수밖에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이글루토이는 관,부가세 등 세금을 철저히 신고한 정식 유통제품만 취급하고 있습니다.

             

            질문2) 제품의 불량 기준은 어디까지인가요?

            답변) 작가의 극소수 특별 커스텀 제품을 제외한 모든 제품은 양산 사출품입니다.

                     따라서 생산 방식과 현지공장의 컨디션에 따라 조금의 차이가 있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고객이 느끼는 불량의 기준과 제조사에서 지칭한 A/S 기준의 정도는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물론 심각한 결합 불량, 부품 파손이나 누락, 또는 페인팅이 벗겨져 형체가 망가지는 등 제품가치 훼손에 준하는 불량은 당연히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질문3) 포장박스가 훼손되었어요

            답변) 대개 제품은 크게 두 번의 포장이 됩니다.

                     스티로폼 등의 내장재로 바디와 파츠를 감싼 뒤 제품 사진과 설명이 인쇄되어 있는 속박스로 한 번,

                     속박스 한 개 또는 몇 개를 소위 말하는 노란 카톤박스로 한 번 더 감싸 외국에서부터 배송됩니다.

                     카톤박스의 역할은 속박스가 훼손되지 않게 보호해주는, 말 그대로 훼손방지의 목적이기 때문에 당연히 외국에서 배송되는 동안 더러워지거나 찢겨지기 마련입니다.

                    이글루토이는 그 카톤박스를 개봉하여 속박스가 깨끗하게 잘 왔는지 확인 후, 속박스를 일명 뽁뽁이라 불리는 에어캡에

                    잘 포장하여 배송하거나 1카톤박스에 1소박스가 들어가는 경우 카톤박스에 넣어 배송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속박스가 배송 중 훼손이 되었을 경우엔 교환이 가능하지만 카톤박스의 훼손은 박스훼손 기준에 들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또한 박스상태에 민감하신 고객님은 직접수령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질문4) A/S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답변) 대부분의 제조사가 외국에 위치하고 있고, 해당부서의 처리속도에 따라 A/S 접수에서 처리까지 짧게는 2주에서 길게는 몇 달까지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질문5) 제품 발매시기가 자꾸 연기돼요

            답변) 금형으로 사출하는 양산품이 대부분인 피규어의 특성상, 양산과정에서 흔히 일어나는 작은 사출불량 한두 건만으로도

                     발매 시기가 기본 한두 달은 더 늦춰질 수밖에 없습니다. 신제품을 애타게 기다리는 고객님도 마찬가지겠지만, 누구보다 속상하고 안타까운 건 제조사일 겁니다.

                    고객에게 더 나은 퀄리티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과정이라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6) 외국에선 발매가 되었는데 왜 한국에선 발매가 안 되죠?

            답변) 통상 제품 1000개 한정 생산의 경우, 1회에 전량을 다 만드는 게 아니라 회차를 두어 1회 차에 200, 2회 차에 200개씩 차등 발매를 합니다

                     또 외국제조사의 경우엔 드물지만 자국에 첫 분량을 출시한 후 다음 회부터 월드와이드 출고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제조사의 발매 속도와 마케팅에 따라 처음과 마지막 발매는 몇 달의 차이가 나기도 합니다.

             

            질문7)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안 돼요

            답변) 이글루토이는 해외출장과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근무시간(평일 11:00-18:00)엔 모든 연락이 가능합니다.

                     만약 연결이 안 될 경우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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